커뮤니티 미래를 주도하는 창의융합 인재 양성

학과행사

육군 항공학교 방문 게시글 상세보기 - 작성자, 조회수, 등록일, 첨부파일, 상세내용, 이전글, 다음글 제공
육군 항공학교 방문
작성자 항공운항학과관리자 조회수 715 등록일 2021-07-01 17:19:18
첨부파일


극동대학교 총장 류기일 일행이 논산에 있는 육군 항공학교를 지난 6월 30일 오후에 방문하였습니다.
항공학교장 조재식 준장과 참모들의 따듯한 환영 속에 극동대학교 총장님과, 김정헌 기획처장, 안영태 항공운항학과장, 김종욱 항공운항학과 교수가 방문하여 신설학과인 '헬리콥터UAM조종학과'의 방향과 학생들의 진로에 관하여 많은 정보를 교환하는 매우 유익한 시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또한 육군 항공학교가 운영하고있는 최신 헬리콥터 교육 장비들을 직접 눈으로 보며 시뮬레이터를 직접 탑승 체험해 보는 기회도 가졌습니다. 아울러 정비사 교육 현장과 항공관제사 양성 시설도 견학할 수 있었습니다.

2022학년도에 설립될 예정인 ‘헬리콥터UAM조종학과’에 대한 구체적이고 체계적인 준비를 할 수 있는 방향을 파악하는 기회였습니다.


이번 방문을 통해 직접 육군 항공학교의 교육 현장을 눈으로 확인하고 관계자분들의 조언을 들으며, 앞으로 육군 항공장교를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한 ‘헬리콥터UAM조종학과’ 개설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해 나아갈 것입니다.
 
다음글 위드코로나시대, 청년들을 위한 마인드 힐링 프로그램’으로 꿈을 향한 희망메시지 전달
이전글 제주항공 운항본부장님 특별강의